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기영 택시기사 범행 CCTV 공개

by 인포센터관리자 2022. 12. 31.
반응형

파주에서 택시기사를 살해한 이기영이 전 여자친구인 50대 여성을 살해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CCTV를 공개했습니다. 화면 속에는 이기영의 범행 후 태연한 모습들이 담겨있습니다.

 

 

택시기사 동거녀 살해범 이기영 신상공개

택시기사 살인범 신상공개 결정 경찰은 오늘 29일 택시기사와 동거녀를 살해한 혐으로 구속된 이기영(31세)의 신상을 공개하였습니다. 경기 북부경찰청은 오늘 오후 신상정보공개심의위원회를

isyn.co.kr

 

이기영 페이스북 사진 유출

택시기사 살인 범인으로 현재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는 이기영은 신상공개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최근 신상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기영의 거부로 최근 머그샷이 공개되지는 못했고 운전

isyn.co.kr

 

 

범행날 태연한 모습의 이기영 CCTV 공개

이기영 택시기사 범행 CCTV
범행 직전 엘리베이트 모습(좌) 범행 후 한 식당에서 모습(우), 출처 : MBC, SBS 캡쳐

 

파주 자신 집으로 택시기사 유인한 이기영

이기영은 지난 20일 음주운전을 하던 중 경기도 고양시에서 택시와 접촉사고를 냈습니다. 택시기사에게 음주운전 사실이 걸리면 안되니 신고 하지 말아달라고 하였습니다. 이어 파주 자신의 집으로 함께 가주면 충분한 합의금을 주겠다고 하여 택시기사를 유인한 뒤 살해한 혐의로 체포가 되었습니다.

 

이기영 택시기사 CCTV
출처 : SBS

 

닷새 뒤 모르는 남성들에게 접근

이기영은 범행 후 닷새뒤인 25일 크리스마스에 경기 고양시에서 처음 본 남성 5명에게 접근하여 밥을 사줄 테니 같이 식사하자고 하였습니다. 자신이 건물 8개가 있고 돈이 많은데 일을 같이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했습니다. 이어 합석한 남성들에게 사람을 죽일수도 있냐고 묻는 등의 말을 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출처 : MBC

 

식사 후 갑자기 돌변한 이기영

식사를 마치고 식당 밖으로 나온 이기영은 돌연 남성들에게 돌변하여 시비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주먹으로 얼굴을 때리는가 하면 머리로 들이받으며 공격을 했습니다. 그 뒤에도 끝까지 쫓아가 죽여버리겠다며 시비를 걸고 협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기영 범행 CCTV
출처 : MBC

 

그로부터 몇 시간 뒤인 낮 12시 이기영은 근처 병원에서 다친 손을 치료받던 중 체포되었습니다. 체포된 이유는 이기영의 현재 여자친구가 고양이 사료가 다 떨어져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옷장을 열어보면서 시신이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기영의 빚

처음 택시기사 살해 범인으로 체포된 이기영은 경찰 조사에서 지난 8월 동거녀를 살해했다는 진술을 하였습니다. 이기영은 현재 살고있는 파주 집의 집주인 50대 여성을 살해한 뒤 공릉천 주변에 시신을 유기했다고 진술하였습니다. 이기영은 피해자에게 3억 5천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기 위해 살해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택시기사 살해 후 택시기사의 신용카드로 대출을 받고 유흥비를 쓰는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돈도 갈취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거녀를 살해한 후에도 동거녀의 카드 2천만원을 사용한 것이 확인되어 범죄 피해자들의 돈 7천만원을 추가로 갈취한 혐의도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살해된 동거녀의 명의로 1억원의 대출도 받아 현재 파주 집은 압류가 걸린 상태로 밝혀졌습니다.

 

 

 

반응형

댓글